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체험단에 당첨되어 리뷰를 작성해 보네요.
제가 당첨된 제품은 바로!
애플 맥북프로 레티나 2016 터치바 15형 AFP 올레포빅 액정+외부(상/하판/팜레스트/트랙패드) 보호필름 세트(HS166216) 입니다.
두근두근. 저는 필림을 붙이기에 무척 흙손이므로 당연히 필름부착 서비스를 지원하는 힐링쉴드 부착점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일이있어거 자주 방문하는 선릉점에 방문하기로 했는데요,
선릉점의 위치는 매우 찾기 쉽습니다. 바로 선릉역 1번출구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찾을 필요도 없네요 ㅎ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갑니다. 바로 엘리베이터 옆에 힐링쉴드 선릉점이 있군요.
평일 저녁 6시즈음 이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힐링쉴드의 인기가 엄청난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기다리면서 여기저기 둘러보니, 힐링쉴드라고 필름만 있는게 아니라 핸드폰 케이스, 충전기등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스마트폰 화질이 눙물 ㅠㅠㅠㅠㅠㅠ. 잘 보면 5종류의 종류가 있습니다.
올레포빅, 지문방지, 브룰라이트 방지, AR필름등이 있는데 사장님이 AR필름이 가장 비싸다고 하더군요
(AR필름 신청할껄 하는 후회가 조금...)
하지만 사장님은 올레포빅도 충분히 밸런스가 잘 갖춰진 필름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드디어 제 차례가 되고 사장님이 열심히 먼지를 닦아주시고, 정성껏 붙여주셨는데요, 필름 면수도 많고 정교히 붙여주시다 보니깐 5-10분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필름을 붙이고 바로 주시는게 아니라 이것저것 설명해 주시는데 요긴히 잘 들었습니다.
옆면은 잘 떼어진다고 하시니 붙이지 않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다 붙이고 보니 상하판, 액정, 팜레스트, 트랙패드,키보드 상단부분 모두 깔끔하게 잘 붙었네요! 무척 마감이 정교해서 조금 놀랐습니다. ㅎㅎ
사실 액정보호필름 말고 다른 부분에 필름 붙이는것을 발열이나 느낌때문에 좋아하지 않는데(특히 트랙패드부분)
막상 붙이고 보니 팜레스트 부분은 때도 안 타겠고, 트랙패드 부분도 처음은 적응이 안 되었었는데 만지다 보니 금방 적응하는군요.
전에 맥북을 쓰면 1년을 쓰고 메탈 재질이라 닳아서 망가지는 부분이 있기도 했었는데 그런 걱정 할 필요가 없어서 무척 좋았습니다.
그러면 이상 만족스러운 힐링쉴드 필름, 쉴드 부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