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ographer

Openstack도 봐야하고, 학교 프로그래밍 언어론 수업을 들으면서 python을 하게 되었다. 한번에 여러 언어를 하려니 머리속에서 언어들이 나뒹군다 c, c++, javascript, swift, ruby, python 등등... string to boolean이 내장이 안 되어있다.

type(bool("false")) #Always true, because string is not empt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화충격이다.


댓글 로드 중…

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